횡단보도를 건너는 50대 부부를 치고 달아나던 음주 운전자를 가수 '스윗소로우' 멤버와 매니저가 추격해 붙잡았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스윗소로우 멤버가 음주운전자를 잡았다고요.

19일 서울 서초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0시 37분께 서초구 서초경찰서 앞 도로에서 권모(28)씨가 몰던 프라이드 승용차가 횡단보도를 건너던 권모(55)씨 부부를 치고 달아났습니다.

- 뺑소니 사건이군요.

서초역에서 성모병원 방향으로 달리던 권씨는 시속 50㎞의 속도로 성모병원 사거리까지 약 700m를 내뺐습니다.  

당시 맞은편 차로에서 사고를 목격한 카니발 승용차가 급히 방향을 돌려 권씨를 쫓았습니다. 카니발에는 스윗소로우 멤버 인호진씨와 소속사 관계자 등 3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매니저 김성현씨는 신호 대기 중이던 프라이드 앞을 막고 차 문을 열어 권씨를 내리도록 했고, 인씨 등은 곧바로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이들은 오전 2시까지 목격자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습니다.

- 바쁜 일정이었을텐데요.  

인씨는 MBC '나는 가수다3' 녹화를 마치고 영화 OST를 녹음하러 가는 길이었습니다.

- 뺑소니범이 음주한 사실이 확인되었나요?

경찰에 넘겨진 권씨는 면허취소 수준인 혈중 알코올농도 0.166%로 조사됐습니다.

차에 치인 권씨는 머리를 다치고 부인은 다리를 부딪혀 중상을 입었습니다.

- 권씨의 입장은 어떤가요.

권씨는 "사람이 아니라 쓰레기봉투를 친 줄 알았다"며 "뺑소니 의도는 없었다"고 주장했습니다.

경찰은 권씨를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상 혐의로 불구속 입건했습니다.

- 무쪼록 피해자들의 건강과 가해자의 처벌이 신속하게 이뤄져야겠군요.

인씨는 "피해자들 상태가 걱정돼 매니저에게 빨리 달리라고 재촉했다"며 "범인을 잡아서 다행이지만 피해자들이 속히 건강을 되찾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