밴드 씨엔블루가 오는 8일 일본에서 아홉 번째 싱글 '화이트'(WHITE)를 발표한다고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가 7일 밝혔습니다.
자세한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씨엔블루의 일본 싱글 소식이라고요.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데요.

네. 새 싱글에는 멤버 이종현이 작곡하고 정용화와 이종현이 함께 작사한 동명 타이틀곡을 비롯해 정용화 작사·작곡의 '스테이 소버'(STAY SOBER), 이종현 작사·작곡의 '아이러니'(IRONY) 등 3곡이 수록됐습니다.

- 타이틀곡이 선공개됐다고요.  

타이틀곡 '화이트'는 음반 출시에 앞서 지난 1일 일본 음원사이트 레코초쿠에서 먼저 공개돼 1위를 기록 중입니다.  

- 씨엔블루는 싱글 발매와 함께 현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요.

네. 11일 방송 예정인 TBS 종합 정보 프로그램 '왕의 브런치'(王のブランチ)에 출연한 뒤 22일 오사카조홀, 24~25일 요코하마아레나에서 '스프링 라이브-화이트'를 개최합니다.

- 밴드 일정과 함께 개별 활동도 병행하게 되나요.  

네. 정용화는 첫 솔로 아시아 투어 '원 파인 데이'(ONE FINE DAY)를 진행 중이고 이종현은 MBC TV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이며 KBS 2TV 예능 프로그램 '두근두근 인도'와 KBS 2TV 드라마 '오렌지 마말레이드'로도 안방극장을 찾아갑니다.

- 다른 멤버들은요.

강민혁은 8일 방송되는 tvN '수요미식회'에 출연하며, 이정신은 엠넷 '엠카운트다운' MC 및 이달 첫 방송 되는 SBS funE '패션왕-비밀의 상자'에 출연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