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춘천시 삼천동의 복합문화공간인 KT&G 상상마당 춘천이 개관 1주년을 기념해 다양한 전시회와 콘서트 등을 펼치는 '한살상상' 프로그램을 마련했습니다. 행사 내용 알아봤습니다.

 

- KT&G 상상마당 춘천이 개관 1주년을 맞았습니다.

= 네. 의암호 수변에 있는 상상마당 춘천은 지난해 4월 29일 고 김수근 건축가의 1980년 건축물인 어린이회관과 인근 강원도 체육회관을 재구성해 문을 열었는데요.
그동안 공연, 전시, 문화예술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면서 지난 1년간 20만여명이 찾아 강원도 대표적 문화예술 관광명소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 1주년을 기념하여 어떤 행사들이 펼쳐집니까.

= 어린이 체험행사부터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전시, 공연, 강좌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이벤트를 준비했답니다.
먼저 어린이와 가족 참가자를 위해 다음 달 2일부터 3일까지 어린이 시장이 열리며 춘천의 하루를 사진으로 기록하는 가족 워크숍 '원데이샷 주니어'가 진행되구요.

사운드홀에서는 5월 5일 '마술쇼'가 열리며 오전과 오후에 애니메이션도 상영됩니다.

- '맘마미아 콘서트'도 공연된다면서요.

= 그렇습니다. 아바(ABBA)데뷔 40주년 기념 '맘마미아 콘서트'가 다음 달 2일부터 3일까지 상상마당 춘천에서 열리게 됩니다.
이번 공연은 아바 헌정밴드인 아바걸스(ABBA GIRLS)의 특별 내한 공연으로 '허니허니', '맘마미아', '댄싱퀸', '아이해브어드림' 등 아바(ABBA)의 주옥같은 노래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이밖에 상상마당 내 갤러리1에서 춘천의 과거와 현재를 사진으로 만날 수 있는 '공간, 사람 그리고 가족' 전시가 오는 23일부터 6월 14일까지 열리는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풍성하게 이어질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