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스탠드를 무료로 제작

[충남=천안일보/이지폴뉴스]충청남도는 지난 3월 발표한 기업인 예우시책중 ‘우수기업인 홍보시책’으로 도내 제조업체중 성실 세금납부 및 고용 창출효과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배너스탠드를 무료로 제작해준다고 밝혔다.

제작된 배너스탠드는 도청 현관, 도의회 현관, 공무원연금매장 입구 등 3곳에 설치하고 도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기업 이미지를 홍보해 주는 것으로, 도는 이를 위해 샘플로 1개 업체를 선정 배너스탠드를 제작하여 도청 현관에 설치했다.

신청대상은 세금 및 고용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한 기업과 기업인대회에서 종합·경영·기술·수출·창업분야 등 5개 분야에서 大賞을 수상한 기업으로 올해 30개 내외의 업체를 선정하여 홍보할 계획이다.

참여를 희망하는 업체는 오는 7월 31일까지 충남도청 기업지원과에 회사로그, 대표자, 공장위치, 주요 생산품명과 생산제품 및 이미지 등 기업이 홍보하고 싶은 내용을 포함하여 신청하면 되고, 도에서는 무료로 1개월 동안 홍보해주며 앞으로 선도 및 유망 중소기업까지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와 아울러 도 문화예술과에서는 창립기념일, 노사화합한마당, 각종 행사에 도에서 운영하고 있는 교향악단, 국악단, 국악관현악단을 초청하여 ‘기업을 찾아가는 공연서비스’를 무료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기타 궁금한 사항은 충남도청 기업지원과(042-220-3301)에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