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가수 김범수가 전국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답니다. 공연 내용 알아봤습니다.

 

- 이번엔 김범수가 콘서트 지역을 직접 선택했다죠.

= 그렇습니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성공적으로 개최됐던 ‘김범수 겟올라잇쇼’의 연장선상으로, 웃음과 감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성형 시키며 뜨거운 호응을 받은 바 있는 김범수의 브랜드 공연인데요.

김범수는 약 20여 개 지역에서 지방공연 개최 문의가 있었으나, 사전 논의됐던 스케줄과 그 동안 여러 차례 공연한 바 있었던 도시들을 제외하고 오랜만에 찾아가는 도시들을 위주로 지역을 선정한 이유를 밝혔습니다.

 

- 공연 구성은요.

= 이번 공연에서 김범수는 ‘보고싶다’, ‘약속’, ‘하루’, ‘끝사랑’ 등 주옥같은 명곡들과 지난 11월 발매된 정규8집 앨범 수록곡 ‘욕심쟁이’를 비롯한 수많은 히트곡을 빠짐없이 선보일 예정이며, 애절한 발라드와 때로는 신나는 댄스곡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들었다 놨다 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일정은 어떻게 됩니까.

= 김범수의 전국투어 콘서트 ‘2015 김범수 겟올라잇쇼’는 오는 6월27일 제주 공연을 시작으로 7월4일 천안, 7월11일 인천, 7월18일 전주, 8월29일 고양, 9월5일 경산에서 공연됩니다.

지역인 제주 공연의 티켓은 15일 오후 오픈되었으며, 이후 순차적으로 전국투어 티켓이 오픈될 예정이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