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6일 대만 타이페이에서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개최한 그룹 신화가 10000여 명의 팬들과 뜨거운 시간을 함께 하며 아시아투어의 두 번째 공연을 성황리에 끝마쳤다는 소식입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중국 상해에 이은 두번째 아시아 투어였죠.

= 그렇습니다. 대만 타이페이에 위치한 Taipei World Trade Center Nangang Exhibition Hall에서 중국 상해에 이어 아시아투어의 두 번째 공연을 개최한 그룹 신화는 오프닝 무대부터 올 라이브 밴드의 연주와 함께 ‘T.O.P’, ‘Perfect Man’, ‘마네킹’ 3곡을 연달아 선보이며 특유의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을 열광시켰답니다.

 

- 이번 12집 곡들을 특별하게 소개했다는데요.

= 맞습니다. 12집 타이틀 곡 ‘표적’을 통해 음악 프로그램 10관왕이라는 역대 최고의 기록을 달성하며 큰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전한 신화는 수록 곡 중 멤버별로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을 꼽으며 즉석에서 한 소절씩 불러주었다고 합니다.
또한 객석을 가득 메운 팬들을 향해 “오늘 공연 시작부터 끝까지 저희와 함께 좋은 공연, 뜨거운 공연을 만들어주셔서 감사 드리고, 내년에도 꼭 다시 만나 더욱 즐거운 공연으로 함께 할 수 있기를 바란다”는 소감을 전한 뒤 ‘Memory’와 ‘Once In A Lifetime’을 선사해 공연장을 감동으로 물들였다는 후문입니

 

- 추후 일정은 어떻게 됩니까.

=  오는 6월20일 중국 남경(난징)에서 아시아투어 콘서트를 이어 개최합니다.

소속사 신컴엔터테인먼트 측은 “그룹 신화가 지난 2013년 아시아투어 콘서트 이후 약 2년 만에 대만에서 콘서트를 가졌는데 많은 팬 분들이 보내주신 환호와 응원 덕에 더욱 멋진 공연이 완성될 수 있었던 것 같다. 좋은 추억을 만들어주신 대만 팬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남은 투어도 더욱 열심히 준비해 멋있는 무대로 보답해 드릴테니 계속해서 이어질 신화의 아시아투어에 많은 성원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