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락비가 일본 히비야 야외음악당서 상황리에 공연을 마쳤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내용 알아보겠습니다.

 

- 지난 17일 공연이라구요.

= 그렇습니다. 지난 17일 그룹 블락비가 일본 도쿄 히비야 야외음악당에서 ‘Block B JAPAN TOUR 2015 WARUGAKI SHOWDOWN Z(블락비 재팬 투어 2015 와루가키 쇼다운 지)’의 3회차 추가 공연을 가졌습니다.

 

- 애초 2회만 기획된 콘서트였죠.

= 맞습니다. 당초 블락비는 이번 2015 일본 투어 콘서트에서 도쿄 공연을 2회로 준비하고 예매를 시작했으나, 티켓 매진과 계속되는 팬들의 추가 회차의 오픈 요청으로 급하게 공연장을 물색하고 이날 히비야 야외음악당을 통해 도쿄에서의 3회차 공연을 진행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어떤 공연을 선보였습니까.

= 이번 투어 콘서트에서 블락비는 지난 1월 일본에서 갓 데뷔한 아티스트라고 믿기지 않을 만큼 뜨거운 반응을 자아내며 공연을 이끌어갔는데요. 데뷔싱글 ‘VERY GOOD(베리굿)’은 물론 오는 27일 발매를 앞두고 있는 일본 두 번째 싱글 ‘HER(헐)’의 일본 버전까지 선사하며 관객석을 압도한 그들은 특히 일본에서 처음으로 가진 야외 라이브에서 더욱 빛을 발했답니다.
 

- 추후 일정은요.

= 19~20일 오사카와 23일 후쿠오카, 26일 나고야를 잇는 일본 4개 도시 투어 콘서트를 이어 진행할 예정이며, 오는 27일 일본 두 번째 싱글 ‘헐’을 발매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