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예능 인재를 발굴 육성!

[수원=중부뉴스/이지폴뉴스] 애독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희 중부뉴스가 독자 여러분의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창간 5주년을 맞는 역사적 성과를 이뤘습니다.

이번 창간 5주년을 맞으면서 저희 중부뉴스는 전국 주요 주간신문 가운데 다섯 손가락 안에 드는 역사와 전통을 자랑할 수 있게 되었으며, 그 가치를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지난날을 돌이켜 보건데 무수한 어려움이 있었으며, 이를 극복하고 신문을 발행하기 위해 뼈를 깎는 노력을 거듭해왔음이 새삼스럽기도 합니다.

중부뉴스는 주간신문으로서 일간지보다 정확한 정책의 방향 제시, 예측보도의 적중 등으로 지역 독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또 지역 지방지 가운데 최초로 동영상 뉴스를 제작, 보도함으로써 홈페이지의 급속한 접속증가를 가져왔고, 자라나는 청소년의 예능을 발굴해 인재 육성을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그 무엇보다 저희 중부뉴스는 불필요한 위원회 폐지를 위한 일관성 있는 편집방향을 보여줌으로써 국가와 경기도 등 광역자치단체의 정책결정에 커다란 영향을 미쳐왔습니다.

이제 중부뉴스는 중요한 국가적 중대사나 지역의 발전방향, 미래의 발전방안 등에 대한 동영상 뉴스를 앞서 제작, 보도하는 선두 언론매체로 자리 잡았습니다.

중부뉴스의 창간 5주년을 영광을 독자 여러분께 전하며, 앞으로도 많은 사랑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중부뉴스 임직원 일동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