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블락비 재팬 투어 2015 와루가키 쇼다운 지(Block B JAPAN TOUR 2015 WARUGAKI SHOWDOWN Z)’를 개최한 블락비는 오사카와 후쿠오카, 나고야까지 일본의 총 4개 도시를 순회하며 7번에 걸친 공연을 선보였는데요. 공연 내용 알아봤습니다.

 

- 연이은 매진행렬을 기록했다구요.

= 그렇습니다. 특히 도쿄에서는 엄청난 요청에 힘입어 야외공연 회차가 추가로 잡히기도 하는 등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는데요.

또한 블락비의 열렬한 팬임을 공식적으로 드러낸 골든봄버의 우타히로바 준이 블락비 일본 두 번째 싱글 ‘HER’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이번 투어 콘서트의 캐스터로 직접 나섰으며, 블락비는 이 공연을 통해 2만명이 넘는 관객들을 운집시키며 다시 한 번 존재감을 확고히 드러냈답니다.

 

- 콘서트 후 일정 알려주시죠.

= 2015 일본 단독 투어 콘서트를 마무리한 블락비는 두 번째 싱글 ‘HER’을 발표하고 프로모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는데요.

지코는 “혼자 작업실에서 고민하면서 만들던 곡들이 대중 앞에 큰 사랑을 받게 되고 이렇게 한국뿐만 아니라 일본에서도 사랑 받으며 함께 따라 불러주시니 감회가 남다르다”라며 일본 투어에 대한 벅찬 소감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