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체스', 추가 화보컷 공개-주옥같은 명곡 기대
상태바
뮤지컬 '체스', 추가 화보컷 공개-주옥같은 명곡 기대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5.31 09: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뮤지컬 ‘체스’에서 아나톨리 역을 맡은 조권, Key, 신우, 켄(빅스)의 추가 화보컷이 공개된 가운데 이들이 들려줄 넘버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다양한 넘버들로 유명한 뮤지컬이죠.

= 그렇습니다. 체스는 오페라부터 록까지 넘나드는 넘버들로 유명한데요. 특히 수록곡인 ‘원 나이트 인 방콕(One Night In Bangkok)’과 ‘아이 노우 힘 소 웰(I Know Him So Well)의 싱글은 영미권은 물론 유럽과 남아공, 이스라엘 등에서 차트 정상을 차지한 바 있습니다.

 

- 주옥같은 넘버들이군요.

= 맞습니다. 체스 콘셉트 앨범에서 ‘원 나이트 인 방콕’을 불렀던 영국의 배우이자 가수 머레이 헤드는 일약 스타덤에 올려놓기도 했구요. ‘아이 노우 힘 소 웰’은 극중에서 아나톨리의 부인인 스베틀라나와 아나톨리의 새로운 사랑 플로렌스가 함께 부르는 곡으로 아나톨리에 대한 두 여인의 복잡한 감정을 담은 곡입니다.

 

- 일정은 어떻게 됩니까.

= 전설적인 거장 팀 라이스와 슈퍼밴드 아바(ABBA)가 의기투합한 뮤지컬 ‘체스’는 6월 19일부터 7월 19일까지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공연합니다. 한국 초연에는 조권, 키(샤이니), 신우, 켄(빅스), 신성우, 이건명, 안시하, 이정화, 김장섭, 김법래, 박선우, 박선효, 홍경수, 김금나가 캐스팅됐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