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가 그룹 2PM의 준케이(김민준)를 모독한 악플러를 고소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공식 발표 알려주시죠.

= JYP엔터테인먼트는 3일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 2PM 멤버들에 온라인상에서 수년간 외모 비하, 성적 모독, 가족에 대한 명예훼손을 일삼아 왔던 악플러를 관할 경찰서에 모욕 및 명예훼손 혐의로 2015년 5월 29일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 그 중에서도 준케이의 경우가 심했던 모양이군요.

= 그렇습니다. JYP 측은 "특히 피고소인은 김민준군이 부친상을 당하였을 당시 '축하합니다^^ 당신의 부친상을 축하합니다^^ 부조금 축하 합니다^^ 팍팍팍'이란 게시글을 올리며 김민준군과 그 가족의 명예를 심각하게 모독하고 비하했다고 합니다. 심지어 정체불명의 흉측한 해골과 유골 사진도 게시하면서 김민준군의 돌아가신 부친의 몸통이라고 칭하기까지 했다"고 알렸습니다.

 

- 선처는 없을거라고 말했다죠.

= 맞습니다. JYP 측은 "이러한 피고소인의 게시물은 김민준 본인과 그의 가족들까지 대상으로 하고 있고, 그 내용과 표현 또한 사회적으로도 도저히 용납될 수 없는 행위"라고 강경한 입장을 밝히면서,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 비방 및 모욕행위에 대해 엄중 대처할 것이며, 허위사실을 유포하거나 악의적인 글을 게재하는 자에 대해서는 어떠한 경우라도 선처하지 않을 방침"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