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포항뉴스/이지폴뉴스】포항시는 4월부터 9월까지 년 4회 1박 2일 일정으로 110km의 천혜 절경 해안선, 동해안 일출, 첨단과학 및 분재체험을 이용한 체험 관광상품을 개발하여 서울 대도시 등 가족을 대상으로 “2007년 체험! 포항 가족여행” Fam Tour를 실시한다.




체험! 포항 가족 여행은 우리지역의 관광산업의 부흥과 다양한 관광코스개발로 해양문화관광 중심도시의 이미지를 높이고자 서울 등 대도시 가족 1회당 70명으로 한정하며, 여행 경비 25%를 지원하여 운영한다.


1, 2회차 Fam Tour는 4월 28, 29일 그리고 5월 5, 6일 실시할 예정이며 내연산 트래킹, 호미곶 등대박물관, 포스코, 구룡포 성동 야생화분재, 죽도시장 장보기 체험 등의 일정으로 현재 참가자 모집은 종료되었다.


또한, 3, 4회차 Fam Tour는 9월에 다양한 코스 개발하여 실시할 예정이며, 아울러 포항시는 1, 2회차 팸투어 참가자들을 대상으로 설문 등 지속적인 관광시스템의 개선(업그레이드)을 통해 보는 관광에서 머무는 관광지로 발전시켜 나가기로 했다.


한편, 이동덕 문화공보관광과장은 “이번 참가자들의 만족도에 따라 포항시를 홍보하는 포항 홍보맨이 될 수 있는 기회가 되는 만큼 관광객 맞이에 최선을 다하여 다시 찾는 포항이 되도록 하겠으며, 또 체험! 포항 가족 여행 프로그램이 가족단위 ,단체관광 등 테마형 관광의 계기를 마련하는 좋은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