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천재소년의 가슴 벅찬 세상과의 교감을 통해 관객들의 마음에도 따스한 감동을 안겨줄 영화 ‘네이든’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작가 은희경과 신지혜 아나운서가 함께하는 CGV 아트하우스 시네마톡을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이번 시네마톡 영화는 '네이든'이군요.

= 네. ‘네이든’은 오직 숫자에만 빠져 살던, 수학을 통해 세상을 바라보던 '네이든'이 수학 그 이상의 세상을 만나고 사랑, 아픔 등의 감정들을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이해하기 시작하는 과정을 담담하게 그려낸 작품입니다.

모건 매튜스 감독은 관객들이 '네이든'의 시선과 모습을 같이 따라가다 보면 자연스럽게 '네이든'의 내면의 변화가 느껴지고 함께 공감할 수 있도록 따스한 관찰자의 시선으로 담아냈습니다.

 

- 은희경 작가와 신지혜 아나운서가 참여한다구요.

= 그렇습니다. 시네마톡 행사를 함께하게 될 은희경 작가는 '새의 선물', '다른 모든 눈송이와 아주 비슷하게 생긴 단 하나의 눈송이' '소년을 위로해줘' 등을 비롯해 수많은 작품들을 통해 서정적 감수성의 분위기를 바탕으로 인간의 본성을 날카롭지만 유머러스한 필치로 표현해 내며 독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소설가입니다.

또한 CBS 라디오 '신지혜의 영화음악'의 오랜 진행자이자 시네마 토커(Cinema Talker)인 신지혜 아나운서가 진행을 맡게 됩니다. 은희경 작가와 신지혜 아나운서가 함께하는 CGV 아트하우스 시네마톡 행사로 영화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네이든’은 오는 6월 25일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