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스케어(대표 강석희, 곽달원)는 30일 컨디션헛개수를 소재로 한 '컨디션헛개수 UCC 공모전'을 오는 8월14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어떤 행사입니까.

= 이번 UCC공모전은 100% 국산 헛개 열매로 만든 헛개수를 소재로 한 창작물(CF, 뮤직비디오 등)이나 패러디 영상 등 헛개수와 관련된 동영상 콘텐츠라면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는데요. 
대상 수상자 1명(팀)에게는 500만원의 상금과 상장이 수여되며, 최우수상 수상자 1명(팀)에게는 300만원의 상금과 상장, 우수상 3명(팀)에게는 100만원의 상금과 상장, 장려상 5명(팀)에게는 50만원의 상금과 상장 등 총 1350만원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랍니다.

CJ 헛개수 BM 길재원 부장은 "이번 헛개수 UCC공모전은 대학생 등 특정 계층에만 한정됐던 다른 공모전과는 달리 헛개수와 관련된 동영상 컨텐츠라면 누구나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고 밝혔습니다.

 

- 참여 방법은요.

= '컨디션헛개수 UCC공모전'은 오는 8월14일 금요일 오후 6시까지 진행되며, 공모작을 개인 유투브에 업로드 후 CJ헬스케어 홈페이지에서 작품설명과 함께 영상 URL을 기재하면 됩니다. 온라인 투표 (30%) 및 내부 심사(70%)를 거쳐 선정된 최종 수상작은 오는 9월4일 CJ헬스케어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