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가 이번에는 싱가포르 전문몰을 오픈했다고 1일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인천에서 비행기로 약 6시간 정도 소요되는 곳이죠.

= 그렇습니다. 싱가포르는 편리한 교통과 잘 정비된 관광지, 다양한 먹거리 등으로 인해 자유여행의 천국'으로 불리는 나라인데요. 특히 세계에서 깨끗하고 치안이 잘 되어 있는 나라 중 하나로 꼽히기 때문에 가족이나 친구, 연인끼리 가볍게 떠날 수 있는 여행지로도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 전문몰은 어떻게 운영됩니까.

= 인터파크투어에서는 싱가포르의 인기 지역과 테마를 스토리가 있는 콘텐츠로 소개하고 다양한 컨셉의 영상으로 즐길 수 있는 싱가포르 전문몰을 운영, 자유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더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 특히 영상 콘텐츠를 강화했다구요.

= 맞습니다. 1인칭 여행자 시점으로 관광스팟을 방문하는 하이퍼랩스 기법의 영상부터 아름다운 싱가포르 풍경을 타임랩스로 보여주는 영상, 초점과 심도를 자유자재로 바꿔 짜릿한 영상미를 느낄 수 있는 테마 영상 등 마치 여행방송을 보듯 실감나는 감상이 가능하답니다.

 

-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었다죠.

= 네. 먼저 자신의 SNS에 이벤트 내용을 공유하고 축하 메시지와 페이지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아웃백 외식상품권 5만원권(2명), 파리바게트 기프티콘(15명), 스타벅스 커피 기프티콘(50명)을 받을 수 있구요.
또한 행사 기간 내 싱가포르 전문몰에서 상품을 예약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만원 상당의 인터파크투어 여행상품권(1명)을 비롯해 싱가포르항공 기내면세점 크리스샵S $20 상품권(100명), 스쿠트항공 귀국편 기내식 이용권(10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합니다.

이 뿐만 아니라 싱가포르 전문몰 상품 예약자 전원에 인터파크 포토북 교환권, 롯데백화점 상품권, 인터파크투어 $10달러북, 면세점 선불카드 등을 선물하고 쇼핑지원금으로 구매금액의 2%를 인터파크 아이포인트로 적립해준다고 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