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감만족 테마파크 ‘박물관은 살아있다’(alivemuseum.com) 서울 인사동 본점에서 중동 호흡기 증후군(MERS 메르스)로 위축된 인사동 길거리를 활성화하고, 관람객들의 안전한 전시 관람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7월 1일부터 ‘바이러스 박살!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최근 메르스로 인해 명동과 인사동 주변 상권 매출 감소가 심각하다죠.

= 그렇습니다. 이에 박물관은 살아있다 인사동 본점에서는 바이러스 걱정 없는 건강한 인사동 나들이를 위해 의약품 전문업체인 한신약품과 제휴를 맺고 현장에서 관람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휴대용 소독제 ‘균이팡’ 120ml와 마스크를 함께 증정하는 ‘바이러스 박살! 프로모션’을 진행한답니다.

 

- 한신약품(대표 진재학)과 함께 기획한 프로모션이라구요.

= 맞습니다. ‘바이러스 박살! 프로모션’은 관람객들에게 적극적으로 마스크 착용과 손 씻기 등 바이러스 예방수칙을 홍보하고, 관람권을 구매하는 모든 관람객에게 안전 용품을 지급함으로써 둔화된 일상생활을 활성화시키고 나아가 상권의 활력을 되찾고자 마련된 이벤트라고 합니다.

함께 증정되는 휴대용 소독제 ‘균이팡’은 차아염소산수로 식품첨가물로 지정되어 있는 안전한 살균소독제로 휴대하기 간편하게 가방에 쏙 들어가는 사이즈라 수시로 청결을 유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