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립식품(대표이사 윤석춘)'이 글로벌 모바일 메신저 '라인' 에서 사용되고 있는 인기 스티커 캐릭터인 '라인프렌즈' 빵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일 밝혔습니다. 제품 알아봤습니다.

 

- 어떤 캐릭터가 활용됐습니까.

= 라인프렌즈 캐릭터빵은 라인의 인기 캐릭터인 브라운, 코니, 샐리, 제임스 등 총 아홉 명의 라인프렌즈 캐릭터를 사용한 제품들입니다.

'코니의 미니 초코롤케익', '브라운의 리얼브라우니샌드', '샐리의 사각치즈머핀', '문의 블랙카카오', '브라운의 우유꿀호떡', '코니의 초코토네이도', '제임스의 치즈패스츄리', '레너드의 초코칩밀크롤' 등 총 8종이 출시되었으며, 가까운 슈퍼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출시 전부터 소비자 조사를 통해 개발된 상품이라죠.

= 맞습니다. 캐릭터 빵을 주로 구매하는 청소년층과 자녀의 건강한 간식을 고민하는 주부는 물론 라인프렌즈 스티커를 자주 사용하는 20대 여성 소비자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의견을 종합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겁고 재미있게 먹을 수 있는 빵을 개발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합니다.

 

- 빵 포장지 안에 씰이 들어있다구요.

= 그렇습니다. 라인프렌즈 빵 포장지 안에는 라인프렌즈 캐릭터 '띠부띠부씰(띠고 부치고 띠고 부치는 씰의 약자)'이 들어 있으며, 40종의 띠부띠부씰을 시작으로 3개월에 한 번씩 새로운 띠부띠부씰이 추가되어 다양한 종류의 띠부띠부씰을 모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