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층을 중심으로 서핑이 쿨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 대중적인 액티비티로 떠 오르고 있는 가운데, 스위스 시계브랜드 '스와치'가 2015 섬머 컬렉션 ‘서핑 더 웨이브(Surfing the Wave)’ 출시를 기념하여 오는 7월 16일 개봉하는 영화 '라이드 : 나에게로의 여행'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스와치와 서핑 영화라구요.

= 그렇습니다. 스와치의 ‘서핑 더 웨이브’ 컬렉션은 강렬한 색감과 이국적인 패턴, 열대 모티브의 디자인 소재가 어우러져 바캉스 룩에 포인트가 되는 여름 패션시계인데요.

'이보다 더 좋을 순 없다'의 주연으로 유명한 헬렌 헌트가 직접 연출과 주연을 맡은 영화 '라이드 : 나에게로의 여행'은 워커홀릭 뉴욕 맘이 서핑에 푹 빠진 아들과의 화해를 위해 LA로 떠나 겪게 되는 웃음과 감동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입니다.
스와치 마케팅 담당자는 “’뉴욕의 워킹맘이 LA로 떠나 캘리포니아의 자연을 배경으로 아들과 함께 만들어 가는 치유의 드라마’라는 영화 내용이 도심 속에서 여유와 낭만을 추구하는 스와치의 ‘서핑 더 웨이브’컬렉션이 추구하는 바와 닮아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 어떤 이벤트입니까.

= 7월 4일부터 스와치 롯데월드몰 메가 스토어,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현대백화점 목동점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스와치 시계를 구매시 영화 '라이드'의 관람권을 증정한답니다. 1인 2매 관람권으로, 해당 프로모션은 티켓 소진시까지 진행됩니다.

더불어 스와치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SwatchKorea)에서 7월 3일부터 진행되는 이벤트를 통해서도 영화관람권을 받을 수 있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