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투어는 비즈니스 클래스 전용 데스크를 마련, 비즈니스 클래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리미엄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최근 비지니스 클래스 이용 고객이 늘었다죠.

= 맞습니다. 웹투어 해외항공팀은 7일 2015년 해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한 고객의 수는 전년대비 47% 증가했고, 비즈니스 클래스를 예약하는 해외항공 고객이 꾸준히 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 이에 비지니스 클래스 전용 데스크를 개설했군요.

= 네. 먼저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면 노선에 따라 최대 8만원 상당의 재구매 할인쿠폰이 제공됩니다. 이 쿠폰은 웹투어 해외항공 비즈니스 클래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인 1매씩 발행되며, 웹투어를 통해 비즈니스 클래스와 퍼스트 클래스, 일반석을 재구매 할 경우 할인이 적용된답니다.
또한 고객이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예약하면 1:1 전담데스크가 꾸려지고, 전담직원이 고객의 여행비서로서 여행의 시작과 끝을 함께 합니다. 특히 웹투어 해외항공팀은 직장인의 경우, 평일 낮 통화상담이 힘들다는 점을 감안하여 24시간 카카오톡 문자상담 서비스를 실시하여 편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고객 스스로 이용 항공사에 직접 신청을 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할 수 있도록 항공사별 서비스(사전 좌석배정, 특별기내식 신청, 항공사별 케어 서비스)신청을 대행합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웹투어(http://www.webtour.com/aa/aa_nobless.asp?_C_=286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