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난티 클럽 서울은 8월 30일까지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어떤 구성입니까.

=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에는 인도어 카바나 1실과 점심, 저녁 그리고 웰컴 드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울창한 잣나무 숲에 자리잡은 야외 수영장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 클럽 하우스 야외 수영장 바로 옆에 위치했다죠.

= 맞습니다. 아난티 카바나는 천막 형태가 아닌 인도어 시설로 내부는 푹신한 소파와 10인용 다이닝 테이블을 갖추고 있으며, 개방형 통 유리창을 통해 부모님들이 수영하는 아이들을 안심하고 지켜볼 수 있습니다.

또한 테라스에는 데이베드와 티 테이블을 놓아 수영 후 잣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를 마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특히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에서 선보이는 모든 메뉴는 5성급 호텔 출신의 크리스토퍼 최 세프팀이 준비, 점심은 메인 디쉬와 샐러드 및 디저트 뷔페로 구성된 팜 테이블, 저녁 식사는 코스로 한식과 양식 중 선택 가능합니다.

 

- 이용가는요.

=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는 4인 기준 85만원 (부가세 포함)이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용 가능합니다. 또한 아난티 카바나 패키지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호주의 천연 코스메틱 브랜드인 '이솝(Aesop)'의 트레블 어메니티 세트(5만원 상당)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