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론쇼핑 론칭, 'YG 뮤비 클립티' 기획전
상태바
멜론쇼핑 론칭, 'YG 뮤비 클립티' 기획전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7.08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멜론쇼핑(store.melon.com)이 21일까지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와 공동으로 YG 소속 아티스트들의 뮤직비디오 명장면을 아트워크 티셔츠를 제작, 판매하는 'YG M.V CLIP T(YG 뮤직비디오 클립 티)'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멜론쇼핑 론칭 기념 이벤트라죠.

= 그렇습니다. 판매 상품은 YG 인기 뮤직비디오 장면 가운데 선별한 21종의 아트워크 티셔츠이며,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뮤직비디오를 색다른 방법으로 감상하고 소장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 어떤 뮤직비디오 클립이 활용됐습니까.

= 해당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팬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지드래곤의 '삐딱하게', '크레용', 2NE1의 '폴링 인 러브', 이하이의 '1,2,3,4', 위너의 '공허해' 등인데요. 이와 함께 조인혁(JO IN HYUK), 부차(BUZCHA), 황민식(HWANG MINSIC) 등 3명의 유명 페인터들이 참여하여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 티셔츠 외 다른 제품들도 소개될 예정이라구요.

= 네. YG M.V 아트워크 티셔츠를 시작으로 야광봉, 피규어, 곰인형 등 18종류의 제품도 업데이트 될 예정입니다. 또한 뮤직비디오 클립 티를 구매한 후 오는 21일까지 멜론쇼핑 이벤트 페이지에 응원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빅뱅 사인CD를 증정합니다. 이번 기획전은 YG eshop(www.ygeshop.com)에서도 만나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