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구매하면 오션월드 할인
상태바
카페베네, 여름 신메뉴 구매하면 오션월드 할인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7.09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전문점 카페베네(대표 김선권, www.caffebene.co.kr)는 한여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레인보우 신메뉴 구매 고객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7주년을 기념해 신메뉴가 출시됐다죠.

= 그렇습니다. 한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청량하고 상큼한 레인보우 음료 7종과 디저트 레인보우 케이크가 새로 출시됐으며, 이에 오는 31일까지 한여름 신메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오션월드 이용권을 최대 50% 이상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 7월 말까지 진행된다구요.

= 네. 우선 카페베네 영수증을 소지하고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방문하면 11일부터 24일까지 주중 3만원, 주말 3만3천원에, 25일부터 31일까지 극성수기 기간에는 주중 3만5천원, 주말 3만8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실외락커, 구명조끼 제외).

7월 4일(토)부터 7월 31일(금)까지 카페베네에서 한여름 레인보우 신메뉴를 구입한 영수증에 한해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영수증 1매 당 1인 할인 받을 수 있게 됩니다.

 

- 미니빙수 이벤트도 진행된다고 들었습니다.

= 맞습니다. 카페베네 미니빙수 인증샷을 찍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 '#카페베네미니빙수'와 함께 업로드하거나 카페베네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caffebene)에 사진 댓글로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명씩 총 50명에게 오션월드 이용권(1인 2매)을 증정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