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헤라의 소속사 아티산뮤직 관계자는 16일 "지헤라가 오는 18일 중국의 톱가수 장정영(Jane Zhang)의 콘서트 무대에 올라 중국 정식 데뷔 쇼케이스를 가질 예정이다"고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국내 컴백에 앞서 중국에서 데뷔 무대를 가지는군요.

= 그렇습니다. 이미 지난 15일 중국 현지 매체를 통해 장정영의 콘서트장에서 지헤라의 첫 쇼케이스 소식이 비중있게 다뤄졌으며, 장정영 또한 자신의 개인 페이스북을 통해 이 같은 소식을 알리며 적극 홍보에 나서고 있습니다.

 

- 장정영은 지헤라와 같은 중국 기획사 쇼시티타임즈 소속이죠.

= 맞습니다. 얼마 전 아시아 가수로는 최초로 할리우드 영화 '터미네이터 제니시스’의 엔딩곡 '파이팅 쉐도우(Fighting Shadows)'를 부른 중국 최고의 인기 가수 중 한 명이기도 합니다.

이날 지헤라는 무대에 올라 국내에는 아직 공개하지 않은 새 미니앨범 타이틀곡 'XOX'를 최초로 공개할 예정이랍니다. 17일 출국하는 지헤라는 "중국팬들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고 설렌다. 잘 다녀와서 국내 팬들에게도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 중국에서는 이미 두꺼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 네. 지헤라는 18일 데뷔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중국 활동에 본격적으로 나서는 동시에, 오는 22일 국내에서도 미니앨범 'XOX'를 발매하고 국내 활동을 병행할 예정이랍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