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대전충남본부는 중동기호흡증후군(메르스)으로 침체된 국내관광을 활성화하기 위해 철도 자유여행패스 '내일로 티켓' 구입 고객 이벤트 2가지를 내달 20일까지 진행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어떤 이벤트입니까.

= 이번 이벤트에서는 대전충남본부 주요역(대전·서대전·영동·조치원·오송·공주·천안·천안아산·홍성·대천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고 간단한 미션만 성공하면 100%선물을 증정한답니다.

먼저 '입소문 내기 여행후기 남기기'이벤트는 내일로 티켓 구매 때 제공하는 특별 아이템 '내일로 패스포트(스탬프북)'와 '좋아유 카드'를 활용한 인증샷과 여행후기를 내일로 홈페이지((www.rail-ro.com)에 남기면 참가자 모두에게 유명 커피브랜드의 음료쿠폰을 제공합니다.

 

- 다른 한가지 이벤트는요.

= 두번째 '바이(Buy)내일로! 겟(Get)연극티켓 프리(Free!)'이벤트는 행사 기간에 대전충남본부 주요역에서 내일로 티켓을 구매하고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에 한해 서울 대학로 연극티켓(1인 1매)을 100% 증정합니다.
최길묵 코레일 대전충남본부장은 "이번 내일로 이벤트는 최근 메르스 영향으로 침체된 국내관광에 붐을 조성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라며 "특히 내일로 청소년들이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