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가 누적 관객 8억 명 돌파 기념 이벤트로 영화퀴즈 대결 ‘도전! 8초 영퀴왕’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행사 알아봤습니다.

 

- 30일부터 8월 19일까지 개최된다죠.

= 그렇습니다. 올해 2회를 맞는 '도전! 영퀴왕' 대회는 먼저 영화에 대한 해박한 지식을 빠르게 겨룰 수 있도록 문제풀이 시간을 8초로 줄였고, 문제는 4지 선다형에서 O/X 퀴즈형태로 바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도록 쉽고 재미있게 변경했답니다.

 

- 지난해 대회에는 30만 명이 넘는 네티즌들이 참여했다구요.

= 네. 지난해 처음 치뤄진 ‘도전! 영퀴왕’ 대회는 가장 많은 정답을 획득하는 방법부터 참여율을 높이기 위한 전략까지 각종 커뮤니티 카페와 SNS 상에서 연일 화제를 불러 모은 바 있습니다.

 

- 어떻게 참여합니까.

= CGV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앱을 통해 이벤트 ‘도전하기’를 클릭하고, 종료일까지 매일 8초 간 5개의 O/X 문제를 풀면 됩니다. 일별로 최대 3회까지 퀴즈풀이에 참여할 수 있지만, 보너스 미션을 통한 추가참여 기회도 가능하답니다.
또한 뒤늦게 참여한 고객도 충분히 순위권에 들 수 있도록 주차가 지날수록 문제 배점이 올라가며, 퀴즈대회 기간 중 영화관람, 포토티켓출력 등 보너스 미션을 완성하면 퀴즈풀이 힌트, 추가 참여기회 획득 등을 얻어 우승확률을 높일 수 있게 됩니다.
 

- 영화 '베테랑' 배우들이 직접 퀴즈 출제에 나서 화제입니다.

= 맞습니다. 이번 대회를 기념해 8월 5일 개봉을 앞둔 ‘베테랑’의 황정민, 유해진, 오달수, 유아인 등 주연배우들이 CGV 홈페이지와 모바일앱을 통해 직접 자신들이 출연한 영화와 관련한 퀴즈를 출제해 재미를 더할 전망입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