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아이돌 그룹 B1A4가 다섯 번째 단독 콘서트 'B1A4 ADVENTURE 2015'의 멤버별 개인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메인 포스터는 마칭밴드(Marching Band)로 변신한 개구진 모습이었는데요.

= 그렇습니다. 반면 이번에 공개된 멤버별 포스터는 페스티벌에 함께 가고픈 '남자친구'의 콘셉트로 물총, 스케이트 보드, 풍선 등의 아이템을 가지고 5인 5색 매력을 뽐내며 '남친돌'다운 면모를 선보여 팬들을 설레게하고 있습니다.

 

- 지난 10일 미니 6집 'Sweet Girl'(스윗걸)로 가요계에 컴백했습니다.

= 네. 컴백 후 바쁜 활동 스케줄 속에서도 콘서트 연습은 물론 팬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WM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는 CJ E&M 음악사업부문 측은 "이번에 공개된 개인 포스터에는 B1A4만의 스윗한 매력이 잘 담겼다고 생각한다. 오는 9월 펼쳐질 'B1A4 ADVENTURE 2015;는 눈과 귀로 B1A4만의 매력을 직접 그리고 가까이서 확인 할 수 있는 기회가 될테니 기대해달라"고 전했습니다.

 

- 콘서트 일정 알려주시죠.

= 'B1A4 페스티벌'이라는 콘셉트 아래 최초로 진행되는 야외 콘서트 'B1A4 ADVENTURE 2015'는 오는 9월 12일~13일 양일간 연세대학교 노천극장에서 개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