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부산비엔날레조직위원회는 오는 10일까지 '2015바다미술제 아트메이트'를 모집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이번 2015바다미술제 아트메이트 참여 작가는 누굽니까.

= 노주환(한국), 오태원(한국), 사라웃 추티웅페티(태국), 앤디 드완토로(인도네시아), 페르난도 알바레즈 페레즈(스페인)로 총 5명이며, 이 중 앤디 드완토로는 한국에 오지 않아 김성호 전시감독이 대신 진행할 계획이랍니다.

 

- 오직 2015바다미술제에서만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죠.

= 그렇습니다. 작가의 영감이 작품으로 탄생하는 순간을 함께 하게 될 아트메이트 프로그램은 작품 설치 기간 동안 작가들과 함께 작품 제작과 설치에 참여할 수 있으며, 작가들과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시 준비 과정을 몸소 체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2015바다미술제 아트메이트에게는 기념품과 가이드북, 도록이 증정되며, 도록과 가이드북에 ‘아트메이트’로 이름이 기재됩니다.

 

-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구요.

= 네. 지원자는 부산비엔날레 홈페이지(www.busanbiennale.org) 공지 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해 부산비엔날레 홍보·마케팅팀 이메일(pr@busanbiennale.org)로 이메일 접수하면 됩니다.

2015바다미술제는 ‘보다-바다와 씨앗(See-Sea & Seed)’을 주제로 9월19일부터 10월18일까지 부산 다대포 해수욕장에서 개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