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에이핑크가 MTV 월드스테이지 말레이시아2015 무대에 한국대표로 참석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지난 12일 진행된 공연이죠.

= 그렇습니다. 에이핑크는 지난 12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프르 썬웨이라곤에서 진행된 MTV 월드스테이지 말레이시아2015(MTV World Stage Malaysia 2015)에 한국 대표로 참석, '노노노(NoNoNo)', '미스터츄(Mr.Chu)', 'LUV', '리멤버(Remember)' 등 4곡의 무대를 선보이며 약 2만 여명 전 세계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 세계적 뮤지션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구요.

= 맞습니다. 이번 공연에서 에이핑크는 '위글(wiggle)' 이라는 곡으로 전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는 제이슨 데룰로와 '콜 미 메이비(Call me maybe)'로 유명한 캐나다 출신 가수 칼리 래 젭슨, 일본 유명 밴드 세카이 노 오와리(SEKAI NO OWARI) 등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아티스트들과 한 무대에 올라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했습니다.

 

- 국내에서는 언제 볼 수 있습니까.

= 지난 2009년부터 시작된 MTV 월드 스테이지 라이브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들의 라이브공연을 전 세계 6억여 가구, 160여 개국으로 송출하여 폭발적인 콘서트 현장의 생생함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며, MTV 월드스테이지 말레이시아2015는 오는 10 월 11일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