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림미술관X베네피트, 뷰티클래스 진행 '펀 메이크업'
상태바
대림미술관X베네피트, 뷰티클래스 진행 '펀 메이크업'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14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장품 브랜드 베네피트는 오는 17일 대림미술관 D라운지에서 ‘뷰티 나잇‘ 뷰티클래스를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펀 메이크업'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죠.

= 그렇습니다. 이번 ‘뷰티 나잇’ 뷰티클래스는 대림미술관의 ’헨릭 빕스코브- 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 전시와 뷰티클래스를 함께 경험할 수 있는 행사입니다.  

 

- 전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구요.

= 맞습니다. 참여는 ’헨릭 빕스코브- 패션과 예술, 경계를 허무는 아티스트‘전시 티켓 소지자에 한해 가능하고, 참여하는 이들에게는 다양한 혜택이 주어질 예정입니다.

참석자에게는 버니니 1병이 제공되고, 1일 선착순 200명에게 베네피트 모공 프라이머(3ml)와 바운스백 쿠폰을 증정하며, 바운스 백 쿠폰을 소지하고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베네피트의 베스트셀러 3종이 담긴 ‘웰컴 키트’를 받을 수도 있답니다.

 

- 초대권 행사도 마련됐다고 들었습니다.

= 네. 베네피트 부티크 광화문 디타워점에서는 이달 ‘에어 패트롤’과 ‘플레이 스틱’으로 구성된 ’PLAY LIKE 헨릭 패키지‘를 구매하면 ‘헨릭 빕스코브 전시 VIP 초대권 1매’를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됩니다.
베네피트 관계자는 대림미술관 협업을 통해 고객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밝히며, 업무에 지친 직장인들이 퇴근 후 미술관을 찾아 전시도 관람하고, 나만의 아름다움을 찾으며 힐링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