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tvN ‘명단공개 2015′ 에서는 ‘특급 금수저 스타’ 명단이 공개되어 이목을 끌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1위가 차인표라구요.

= 그렇습니다. 이날 1위에 선정된 차인표의 부친은 W 해운 창업주이며, 차인표 본인 역시 미국 주립대 경제학과를 졸업하는 등 완벽한 스펙을 자랑했습니다. 특히 부친이 경영 일선에서 물러나려 할 때 차인표를 비롯한 삼형제가 모두 경영권을 거부했답니다.

 

- 삼형제가 모두 가업을 잇지 않았군요.

= 맞습니다. 미국 뉴저지 주립대 경제학과 출신인 차인표는 아버지 반대를 무릅쓰고 배우가 됐으며, 다른 형제들도 경영권 다툼없이 모두 자신만의 길을 선택했다고 알려져 시선을 끌었습니다.

 

- 아이돌 그룹 엑소 리더 수호도 금수저 스타로 올랐습니다.

= 네. 수호의 아버지는 현재 순천향대학교에서 후학을 양성하고 있는 교수로 알려졌으며 수호의 어머니 또한 과거 교사로 재직한 교육자 집안이라고 합니다.

그 외 7위에 이름을 올린 배우 왕지원은 아버지가 감사원 제1사무차장으로 재직했으며 지난 7월에는 차관급 지위인 감사원 감사위원으로 임명됐답니다. 특히 왕지원 집안 중 외할아버지는 국제그룹 창업주인 故 양정모 회장인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 나머지 순위도 알려주시죠.

= 2위는 백종원, 3위는 윤태영, 4위는 엑소 수호, 5위는 조재현, 6위는 로이킴, 7위는 왕지원, 8위는 고창석으로 선정됐습니다. '명단공개'는 스타의 모든 것을 재밌는 랭킹으로 소개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