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2 '매직' 공개
상태바
슈퍼주니어, 데뷔 10주년 스페셜 앨범 2 '매직' 공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09.16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정오 슈퍼주니어는 멜론 지니 네이버뮤직 등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앨범 파트2 '매직(MAGIC)'의 전곡 음원을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타이틀곡 '매직'과 전곡이 함께 공개됐죠.

= 그렇습니다. 먼저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매직'은 빈티지한 리듬과 펑키한 기타, 베이스가 어우러진 그루브한 사운드가 매력적인 곡입니다.
또한 수록곡 '놈, 놈, 놈(You Got It)'은 영화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을 패러디해 잘난 놈 은혁, 희한한 놈 희철, 특별한 놈 이특을 콘셉트로 한 랩 메이킹과 동해, 예성의 보이스가 조화를 이뤄 슈퍼주니어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한껏 담아냈습니다.

여기에 발라드 유닛 슈퍼주니어-K.R.Y가 콘서트에서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던 서정적인 발라드곡 '도로시(Dorothy)', 사랑을 고백하는 내용의 랩과 멜로디의 주고 받는 구성이 인상적인 이특과 희철의 듀엣곡 '사랑(Sarang)♥'까지 신곡도 4곡 추가 수록됐습니다.

 

- 유쾌한 분위기의 뮤직비디오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 네. 공개된 타이틀곡 '매직'의 뮤직비디오는 슈퍼주니어 멤버들이 아름다운 한 여자를 만나면서 펼쳐지는 여러 가지 해프닝을 밝고 경쾌한 분위기로 그렸으며, 이들의 새로운 퍼포먼스 담겨 시선을 끌었습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19일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데뷔 10주년 기념 스페셜 이벤트 '슈퍼 캠프(SUPER CAMP)'를 개최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