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윤석, 강동원 주연의 영화 '검은 사제들'(장재현 감독, 영화사 집 제작)이 티저 예고편을 최초로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오는 11월 5일 개봉일을 확정지었습니다.

= 네. 위험에 직면한 소녀를 구하기 위해 미스터리한 사건에 맞서는 두 사제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 '검은 사제들'의 예고편은 모두의 반대와 의심 속에서 고통 받는 소녀를 구하기 위해 나서는 김신부를 연기한 김윤석의 내레이션으로 시작부터 몰입을 더합니다.

이번 예고편은 장미십자회에서 쫓는 12형상, 누군가의 몸 안에 숨어서 모두를 위협하는 '그 존재'가 한 아이에 몸 속에 들어가 있는 상황에서 그 소녀를 구할 수 있는 단 하루의 기회를 놓치지 않기 위해 움직이기 시작한 서울 한복판 두 사제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 두 배우의 등장만으로 팽팽한 긴장감이 느껴지는 예고편인데요.

= 맞습니다. 김신부(김윤석)는 자신을 돕게 된 최부제(강동원 분)에게 단호하게 주의사항을 일러주지만, 최부제는 아직 그에 대한 의구심을 버리지 못한 채 두려움과 불안이 혼재한 상황에 놓인 상태입니다. 이어 "절대 쳐다보지마. 이제부터 넌 여기 없는 거야"라는 김신부의 말과 함께 소녀를 구하기 위해 혼신을 다하는 두 사제의 모습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 강동원이 처음으로 라틴어 연기에 도전했죠.

= 그렇습니다. 이번 예고편은 낮지만 강한 어조, 묵직하지만 압도적인 연기로 보는 이를 사로잡는 김윤석과 사제로의 변신은 물론 라틴어 연기에 첫 도전한 강동원의 새로운 모습에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전우치'에 이은 김윤석과 강동원의 두 번째 만남, 새로운 소재에 과감히 도전한 신인 장재현 감독의 연출로 기대를 모으는 '검은 사제들'은 기존 한국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소재와 장르적 시도를 통해 신선하고 독창적 재미를 갖춘 새로운 스타일의 영화로 11월 5일 극장가를 찾아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