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간연예스포츠/이지폴뉴스]

imbc와 함께하는 제 1회 스타오디션 본선대회 열린다

imbc와 함께하는 제 1회 주영훈의 스타 오디션 본선대회

일시: 2007. 08. 14 pm 19:00
장소: 용산 아이파크 몰 이벤트파크 공연장

대한민국의 한류 열풍을 이어나갈 반가운 새 얼굴들을 만날 날이 멀지 않은 듯 하다.

주영훈의 스타 오디션은 imbc와 주영훈이 공동으로 (주) 아이스타티브이에서 개발한 뮤직비디오 제작시스템인 스타 101( 3차원 동연상 편집기법인 크로마키 기법을 사용하여 실제와 같은 대형무대나 수려한 풍경, 가상현실의 다양한 배경과 특수효과를 실시간 레코딩하는 첨담 영상 제작 솔루션 )이 설치된 신촌 아트레온, 밀리오레등 전국각지에서 참가자들이 직접 촬영한 UCC동영상이 iMBC 스타오디션에 자동으로 등록되어 전문가의 평가와 보다 공정한 네티즌의 평가를 동시에 받을 수 있는 독특한 진행 방식으로 시작부터 관심을 모았었다.

주영훈의 스타오디션은 imbc, 클라이믹스, 아이스타티브이가 공동으로 올 4월부터 7월초까지 장장 4개월여에 걸쳐 온라인을 통한 테티즌, 전무가 심사와 오프라인을 통한 1차2차3차 최종심사를 거쳐 17명의 참가자들을 선별하여 2007년 8월14일 저녁 7시 용산 아이파크몰 이벤트 파크 공연장에서 최종 오디션을 갖는다.

최종 오디션에서는 연기와 노래 부분으로 나뉘어진 심사를 통해 대상, 금상, 은상, 동상, 네티즌 인기상, 인기상등 6팀을 선발하여, 향 후 클라이믹스와 협력사에 소속되어 활동할 기회가 주어지게 된다.
아이스타티브이와 클라이믹스, iMBC와 함께 주최,주관, 아이파크 몰이 협찬 하는 이 날 행사에는 인기가수의 축하공연도 이루어질 예정이다.

지금껏 치뤄왔던 다른 스타오디션과는 달리 참가자 전원이 star 101로 직접 뮤직비디오를 제작하여 숨은 끼를 보여주었던 이 오디션의 최종 승자는 누가 될지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이지폴뉴스]   일간연예스포츠 장해순기자   esportsi@esportsi.com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