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임창정은 지난 26일 밤 ‘JTBC히든싱어4 도플싱어 가요제’에 출연해 신곡 ‘또 다시 사랑’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많은 이들의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최고의 히트곡 ‘소주 한잔’을 먼저 불렀다구요.

= 네. 이날 방송에서 임창정 최고의 히트곡 ‘소주 한잔’을 히든싱어 임창정 편의 우승자 ‘조현민’과 함께 명품듀엣 무대로 꾸며 많은 환호와 갈채 박수를 받았습니다.

이후 신곡인 ‘또 다시 사랑’의 첫 라이브 무대를 선보여 임창정 특유의 고음과 명품 보이스로 감동과 여운을 주는 최고의 라이브무대를 선사했습니다.

 

- 방송 직후 포털사이트 및 음원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올랐다죠.

= 맞습니다. 음원 차트 역시 순위가 상승하였으며 앨범 발매 직후 현재까지 온라인 음원사이트 순위차트에서 쟁쟁한 경쟁자들 속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음반판매집계 사이트인 ‘한터차트’에서 실시간 1위를 기록하는 등 명품 발라더의 귀환을 알렸습니다.

 

- 첫 번째 미니앨범 수록곡입니다.

= 그렇습니다. '또 다시 사랑'은 아름다운 피아노 테마와 함께 시작되는 임창정의 담담하지만 슬픔을 담고 있는 보이스는 전주부터 몰입도를 높이며, 후반부의 웅장한 스케일의 멜로디와 임창정의 트레이드 마크인 고음이 절묘한 하모니를 이루는 명품 발라드곡으로 손 꼽히고 있습니다.
지난 22일 첫 번째 미니앨범 ‘또 다시 사랑’을 발매하며 가수로 컴백한 임창정은 올해 데뷔20주년을 맞아 12월 전국투어콘서트를 준비 중에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