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는 2일 오전 공식 SNS를 통해 미니 7집음반 ‘I Mean’의 멤버별 재킷이미지를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공식 앨범의 전반적인 콘셉트를 담은 전신이미지라구요.

= 그렇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 비투비는 ‘가을소년’으로 완벽 변신해, 로맨틱 무드의 러블리 매력으로 여심 속 판타지를 충족시키며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이들은 각자 다른 컬러의 파스텔톤 니트 스타일링과 편안한 포즈로 순수한 ‘심쿵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특히 비투비가 ‘괜찮아요’에 이어 또 한번 실력을 입증할 발라드 장르 컴백을 앞둔 만큼, 이번 활동으로 확 달라질 비주얼 변신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 컴백 기간한정 SNS 계정의 운영자가 멤버 프니엘이라죠.

= 맞습니다. 프니엘은 그 동안 자신의 개인 SNS 계정으로 직접 제작한 개성강한 콘텐츠들을 꾸준히 업로드 하면서 대중들과 가장 가깝고 긴밀하게 소통해 온 멤버기도 합니다.

이번 활동 동안 프니엘은 자신만의 통통 튀는 센스를 발휘해 비투비의 새로운 공식 SNS 계정을 이끌며 활동 틈틈이 팬들을 위한 서프라이즈 컨텐츠를 공개하는 긴밀한 소통의 장을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 3개월의 짧은 공백 후 기습 컴백을 알렸습니다.

= 네. 오는 10월 미니 7집 음반 ‘I Mean’을 발매, ‘괜찮아요’에 이어 또 한번 발라드 타이틀로 승부수를 띄우고 1위를 향한 ‘정상 굳히기’에 도전할 비투비 미니 7집음반 ‘I mean’은 오는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