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네이버 V앱 생방송으로 신곡 선공개
상태바
태연, 네이버 V앱 생방송으로 신곡 선공개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05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태연은 첫 미니 앨범 발매에 앞서 6일 오후 11시 네이버 스타 라이브 애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을 통해 생방송 ‘아이(I)-컨택’을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이 방송으로 신곡을 미리 공개한다죠.

= 그렇습니다. 타이틀 곡 ‘아이(I)’를 비롯한 신곡들을 미리 공개함은 물론 앨범 소개, 앨범 준비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랍니다.

특히 이번 타이틀 곡 ‘아이’가 태연이 직접 작사에 참여하고 힙합 뮤지션 버벌진트가 랩 피처링한 미디움 템포의 팝 곡이라는 소식이 알려져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지난 3일 신곡 ‘아이’의 뮤직비디오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 맞습니다. 이어 5일(오늘) 오후 7시 태연 공식 홈페이지(http://taeyeon.smtown.com/), 유튜브 SMTOWN 채널 등 에스엠의 각종 채널을 통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추가 오픈할 계획입니다.

더불어 태연은 8일 케이블채널 Mnet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9일 KBS ‘뮤직뱅크’, 10일 MBC ‘쇼! 음악중심’ 등 각종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합니다.

또한 10월 23일~25일, 10월 29일~11월 1일 총 7회에 걸쳐 첫 단독 콘서트 ‘태연의 아주 특별한 하루’도 개최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예고한 바 있습니다.

태연의 첫 솔로 앨범 ‘아이’의 전곡 음원은 7일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오픈되며, 음반은 8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