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2일 또 한번 발라드 컴백을 앞둔 그룹 비투비가 9일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를 통해 미니 7집음반 ‘I Mean’의 전곡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인트로 ‘라스트데이(Last day)’로 시작되는 티저라구요.

= 네. 이번 오디오 티저는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의 일부 음원과 더불어 추가 5개 수록곡 하이라이트 음원이 최초 공개돼 현재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비투비의 두 번째 힐링 프로젝트인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비투비표 발라드라는 수식어에 걸 맞는 한층 깊어진 감성이 두 귀를 사로잡습니다. 멤버들의 풍성한 고난이도 화음이 짙은 감동을 선사할 이 곡은 ‘집으로 가는 길, 헤메이다 길을 잃은 아이처럼’ 이라는 현실적인 가사가 역대급 힐링송의 등장을 예고합니다.

 

- 뉴 잭스윙 댄스넘버 '심장어택'도 귀를 사로잡습니다.

= 그렇습니다. 휘몰아치는 랩핑 가운데 위트 있는 효과음, 중독성 강한 멜로디가 이번 수록곡 중 단연 강렬함을 뽐냅니다. 또한 ‘비글돌’ 비투비의 악동포스 넘치는 ‘나 빼고 다 늑대’까지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경쾌한 비트와 비투비의 시원한 보컬의 조합이 벌써부터 기대감을 높입니다.

또한 감성 힙합 ‘네버랜드(Neverland)’로 돌아온 랩 라인 이민혁, 정일훈, 프니엘은 직접 써 내려간 가사와 가수 지나의 여리고 달달한 피처링 조합으로 사랑스런 러브송을 예고했습니다.

이어 보컬라인 서은광, 이창섭, 임현식, 육성재는 마지막 트랙 ‘여기 있을게’를 장식했습니다. ‘니가 힘이 들 때, 눈물이 날 때, 이거 하나만 기억해’라는 호소력 짙은 노랫말과 네 멤버가 만든 말이 필요 없는 명품보이스 조화가 진한 여운을 남깁니다.

비투비의 미니 7집 음반 ‘I Mean’과 타이틀 곡 ‘집으로 가는 길’은 오는 12일 자정 0시, 각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동시 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