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 특집이 방송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하하와 광희가 ‘2015 특별기획전’에서 기획해 3위를 차지한 아이템이죠.

= 그렇습니다. '바보 전쟁-순수의 시대’는 연예계에 숨겨진 바보 이미지 주변인들을 제보 받아 ‘바보 어벤져스’ 팀을 결성, 그들의 매력을 증명해 보이고자 기획된 특집입니다.

 

- ‘바보 어벤져스’ 입단 유력 후보자들을 찾아 나서는 과정이 공개된다구요.

= 네. 후보들 중에서는 자타 공인 출연이 예견된 후보, 의외의 후보, 누구나 알법한 흑역사를 가진 후보 등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해 폭소를 자아낼 전망입니다.

특히 오랜 시간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였으나 그 어디에서도 언급되지 않았던 흑역사를 허심탄회하게 이야기하는 소탈한 모습도 보일 것으로 전해져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 후보들은 ‘바보 어벤져스’ 입단 테스트에도 흔쾌히 응했다죠.

= 맞습니다.  하하, 황광희와 퀴즈 대결을 펼치는 과정에서 기상천외한 오답들의 향연과 우연인지 필연인지 진기한 상황들이 연속 발생해 녹화 현장은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입니다.

‘바보 어벤져스’에 입단하게 될 후보자들은 누구일지, 그들과 어떤 일들이 있었을지는 10일 오후 6시 25분 방송되는 ‘무한도전’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