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리스탈 팰리스 홈페이지

카바예가 PK골을 터뜨렸지만 팀의 홈 완패를 막지는 못했습니다. 자세한 이날 경기 관련 소식 알아보겠습니다.

-팰리스가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패했다고요.

=예, 팰리스는 17일(이하 한국시각) 영국 런던의 셀허스트 파크에서 열린 2015/2016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9라운드 웨스트햄 유나이티드와의 경기에서 1-3으로 패했습니다.

-먼저 골을 넣은 팀은 웨스트햄이었죠.

=그렇습니다. 전반 22분, 웨스트햄은 파옛과 모제스를 거친 볼을 수비 뒷공간으로 전달했습니다. 이어 침투하던 젠킨슨이 받아 발 끝으로 밀어 넣으며 선제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하지만 팰리스는 이후 PK를 얻어내며 추격의 기회를 잡았습니다. 결국 키커로 나선 카바예가 왼쪽 골망 상단 구석을 찌르며 경기를 1-1 원점으로 돌렸습니다.

-하지만 이후 팰리스에 악재가 닥쳤다고요.

=예, 팰리스는 전반 43분 최전방 공격수로 나선 게일이 전방 압박을 가하던 상황에서 상대를 뒤에서 걷어차는 형태를 보이며 두 번째 경고를 받고, 경기장에서 퇴장당했습니다.

1-1 팽팽한 균형을 유지하던 팰리스는 후반 막판 웨스트햄에게 일격을 당하며 무너졌습니다. 후반 40분 교체 투입된 옐라비치가 3분 뒤 란시니의 팀 두 번째 골을 도왔고, 추가 시간에는 란시니가 파옛의 팀 세 번째 골을 이끌어냈습니다. 결국 경기는 웨스트햄의 완승으로 막을 내렸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