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여자 래퍼 서바이벌의 새 역사를 써가고 있는 Mnet ‘언프리티 랩스타2’가 오는 11월 28일(토) ‘언프리티 랩스타2 콘서트’를 개최하며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11월 28일(토)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1일 2회(오후 4시, 8시) 개최된다죠.

= 그렇습니다. 이번 ‘언프리티 랩스타2 콘서트’에서는 방송에서 각기 다른 개성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랩퍼 12팀이 총출동 합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원더걸스 유빈, 씨스타 효린 등 아이돌 출신 래퍼를 비롯한 길미, 키디비 등 언더 힙합씬의 실력파의 무대까지 ‘걸스 힙합’의 진면목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 지난 4월 시즌1 출연자들도 공연을 치룬바 있습니다.

= 맞습니다. 특히 ‘언프리티 랩스타2 콘서트’는 남자 래퍼 중심의 국내 힙합 씬에서 여자 래퍼들의 ‘Woman Swag’을 느낄 수 있는 올 연말 유일한 공연으로, 살벌한 긴장감 속 강도 높은 미션을 거치며 점차 성장하는 참가자들의 ‘완성형 무대’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가 될 전망입니다.

콘서트를 주최·주관하는 CJ E&M 관계자는 매 회 화제를 낳고 있는 ‘언프리티 랩스타2’ 출연진들의 실력과 퍼포먼스가 한 자리에서 폭발하는 무대라면서, 언더 래퍼부터 아이돌 출신 랩퍼까지 여성 힙합의 스펙트럼을 한 층 넓힐 공연이 될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오는 11월 28일(토) 오후 4시, 8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서 열리는 ‘언프리티 랩스타2 콘서트’의 티켓은 오늘(20일) 6시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이 진행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