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리나 김주원, '아그레또' 디자인 슈즈 론칭
상태바
발레리나 김주원, '아그레또' 디자인 슈즈 론칭
  • 강민수 기자
  • 승인 2015.10.20 13: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레리나 김주원과 여성 로퍼 브랜드 아그레또(Agreattoe)가 콜라보레이션 한 '아그레또 by 김주원‘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아그레또는 여성 로퍼 브랜드라구요.

= 그렇습니다. 지난 달 론칭한 ‘아그레또 by 강혜정’ 슈즈에 이은 두 번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로 ‘아그레또 by 김주원’ 슈즈 를 준비했습니다.
‘아그레또 by 김주원’ 라인은 여성스러움을 더욱 부각하는 발레슈즈에서 모티브를 얻은 디자인으로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어린이들의 수술비 지원프로그램 운영에 사용할 예정입니다.

 

- 이번에 출시할 제품은 테슬 플랫슈즈 3종이라죠.

= 네. 발레리나 토슈의 끈에서 모티브를 얻어 신발의 뒤에 테슬 장식이 달려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발레리나 김주원은 “발레는 온몸으로 이야기를 전달하는 예술이다. 어떻게 하면 좀 더 아름답고 자유롭게 움직이고, 표현할 수 있을까를 늘 고민한다”며 ”이름을 걸고 제품이 출시됨과 함께 좋은 일에 동참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더욱 뜻 깊고 기쁘다”고 말했습니다.
아그레또는 어느 누구보다 몸의 곡선이 아름다워 보이는데 예민한 감각을 갖고 있고, 이런 감각을 바탕으로 여성스러움을 돋보이게 할 아이디어를 제시해주셔서 신발에 적극 반영했다고 전했습니다.

‘아그레또 by 김주원’ 제품은 온라인 공식몰(www.agreattoe.com)과 오프라인 매장은 가로수길 빈스포큰(신사동 554-11)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