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는 KBS 새 월화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에서 학창시절 잘나갔던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 강주은 역을 맡았습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10년 만에 풋풋한 여고생으로 변신한 첫 촬영 현장이 공개됐죠.

= 그렇습니다. 신민아는 지난 17일 서울 남산 야외식물원 근처 버스정류장을 배경으로 진행된 ‘오 마이 비너스’ 첫 촬영장에 교복차림으로 등장했습니다. 이날 신민아의 촬영 분은 과거 학창시절 한때 ‘얼짱’으로 활약했던 강주은을 그려내는 장면입니다.
신민아는 수줍고 앳띤 동안 미모로 과거 여고시절의 발랄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고스란히 표현해냈습니다.

 

- 근래 보기 드문 신개념 로맨틱 코미디가 될 예정이라구요.

= 맞습니다. 이날 촬영에서 신민아는 아침 일찍부터 시작된 촬영에도 불구하고 시종일관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현장을 누비며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 힘든 촬영 내내 특유의 사랑스러운 보조개 미소를 지어내며 고생하는 스태프들을 위해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전언입니다.

제작사 측은 첫 촬영의 기분 좋은 마음을 그대로 드라마에 담아 시청자들의 기대에 부흥할 수 있도록 열심히 만들 것이라고 전하며 기대감을 더했습니다.

 

- '발칙하게 고고’ 후속으로 알려졌습니다.

= 네. ‘오 마이 비너스’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 남자와 ‘얼짱’에서 ‘몸꽝’으로 역변한 여자 변호사, 극과 극인 두 남녀가 만나 다이어트에 도전하면서 감춰져있던 내면의 상처를 치유하는 헬스 힐링 로맨틱 코미디입니다.

소지섭, 신민아, 정겨운, 유인영 등이 출연하며 '발칙하게 고고’ 후속으로 오는 11월 16일에 첫 방송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