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라호텔과 롯데호텔서울에서 세계적으로 권위를 인정받고 있는 미슐랭 스타 셰프들의 메뉴를 맛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서울신라호텔은 세키네 셰프의 장어 구이를 선보인다죠.

= 그렇습니다. 미슐랭에서 인정받은 세키네 셰프의 장어 구이는 24년 이상 숯불 앞에서 땀을 흘린 노력의 결과물로, '만 번을 뒤집는다'고 할 정도로 장어를 무수히 뒤집어가며 오랜 시간 동안 구워내 뼈까지 잘 익은 것이 특징입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장어 요리는 미슐랭 스타를 4년 연속으로 획득한 장어 요리 전문점의 오너 셰프 '세키네 준(関根潤)'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장어 구이와 장어 덮밥 등으로 구성됩니다.
도쿄에 위치한 ‘세키네’는 정재계 인사들이 즐겨 이용하는 대표적 장어 요리 전문점으로 최소 2달 전에 예약해야 갈 수 있을 정도로 찾는 사람이 많다고 합니다.

- 롯데호텔서울은 미슐랭 2스타 셰프 마르코 사코를 초청합니다.

= 맞습니다. 이탈리아 북부 피에몬테 베르바노쿠시오오솔라 출신인 마르코 사코 셰프가 대를 이어 2대째 운영 중인 피꼴로 라구는 2004년 미슐랭 1스타를 획득한 데 이어 2007년에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이 됐습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링고토 연어, 참치 소스를 곁들인 송아지 파고티니, 카르보나라, 감자 크림을 곁들인 대구, 트로피칼 마스카포네 등 마르코 사코 셰프 특유의 이탈리안 컨템퍼러리 퀴진 요리를 선사합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