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뱅 뮤지엄이 할로윈을 맞아 10월 30일부터 10월 31일까지 양일간 관람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내용 알아봤습니다.

 

- 개관 시간을 연장해 오후 10시까지 특별 야간개장을 한다죠.

= 네. 또한 할로윈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성인은 15000원에, 청소년, 어린이들은 10000원에 입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레뱅 뮤지엄을 입장하는 모든 관객들은 “호박 숨바꼭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전시장 곳곳에 숨겨진 할로윈 호박을 찾아내 사진을 찍어오면 찾아낸 숫자만큼 현장에서 젤리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 오후 6시부터는 할로윈 파티 하이라이트가 펼쳐진다구요.

= 그렇습니다. 모든 관람객들에게 할로윈 페이스 페인팅을 해주고, 관객들은 할로윈을 가장 잘 표현한 사진을 뮤지엄 곳곳에서 찍으면 됩니다. 특히 로비에서는 LG포켓포토 출력서비스도 제공되어 관객들은 그레뱅 할로윈의 추억을 출력 사진으로도 오래도록 남길 수 있습니다.

더불어 그레뱅 뮤지엄에서 찍은 할로윈 인증샷을 SNS에 #그레뱅 #할로윈 #LG포켓포토와 함께 올리면 추첨을 통해 상품을 증정합니다.

 

- 음식과 음료를 경제적으로 즐길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 맞습니다. 오후 6시 이후부터 밤 10시까지 뮤지엄을 찾는 모든 성인들에게는 웰컴드링크로 고급 프렌치 샴페인 도츠 (DEUTZ) 한 잔 이나 맥주 한 캔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리고 1만원만 추가하면, 유러피안 메뉴로 푸짐하게 차려진 고급 케이터링을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그레뱅 뮤지엄 관계자는 할로윈에 좀 더 풍성하고 오래도록 남길 추억을 쌓고 싶다면 그레뱅 뮤지엄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가 적격일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