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CMN/이지폴뉴스】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회장 안미려)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SETEC에서 열린 ‘2007 방송 엔터테인먼트 채용 박람회’에 참가했다.

이 행사는 방송과 엔터테인먼트 시장의 폭발적인 증가에 대비하고 방송연예 지망생들의 공개되고 자유로우며 안정된 진출을 유도하는 동시에 캐스팅 마켓의 확대를 위해 개최된 것으로 문화관광부가 주최하고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이 주관을 맡아 진행됐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협회는 행사 첫날인 10일 채송화 이사와 곽여주 운영위원이 바디페인팅 퍼포먼스를 한 것을 시작으로 11일 구유진 부회장과 한금주 부회장이 뮤지컬 캣츠와 오즈의 마법사를 테마로 한 퍼포먼스를 벌이기도 했다. 또 임여경 이사가 페이스 페인팅을 시술, 행사장을 찾은 참관단들의 시선을 끌었고 마지막날인 12일에는 김종식 이사와 김유순 이사, 손은정 감사가 영화를 테마로 해 프란켄슈타인과 마를린 먼로를 재현하는 행사를 전개했다.

안미려 회장은 행사 후 소감을 통해 “방송과 메이크업은 떼려야 뗄 수 없는 사이”라며 “방송 엔터테인먼트 발전을 위해 채용박람회에 참가, 퍼포먼스를 진행한 것이 의미 있고 보람돼 앞으로도 다양한 박람회에 참가,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 행사는 유균 한국방송영상산업진흥원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박양우 문화관광부 차관 등의 축사, 내외빈의 테이프 커팅식, 예당엔터테인먼트 최승호 이사, 김철웅 팬텀엔터테인먼트이사, 미디어잡 김시출 대표, MBC 오상진 아나운서, TvN 신형관 PD, MBC 김은혜 기자 등 유명 인사들의 취업전략 설명회, 세미나 등이 개최됐다.




     [이지폴뉴스]   CMN 조영옥기자   jysim@cmn.co.kr

CMN 조영옥기자 기자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