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디자인 경쟁력 세계 알려 온 도시를 디자인축제 향연으로

-서울 디자인 경쟁력 세계 알려 온 도시를 디자인축제 향연으로-

서울디자인위크2015가 한창 진행 중인 지난 12월4일(금) 저녁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잔디사랑방에서 디자이너들과 일반인들의 네트워킹의 장 '디자이너스 파티'가 개최됐다.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이번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 외국인 관관객들이 대거 참여해 DDP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밝혔다.

DDP 최초의 클럽 파티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DJ 미노, 조프리, 스케줄원, 글렌체크, 박성광이 함께했다. 참석자들은 ‘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슬로건에 맞춰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

서울디자인재단이 주최하는 서울디자인위크 2015는 6일(일)까지 DDP와 코엑스를 중심으로 서울 전역에서 펼쳐진다. 민관 협력의 성공 모델을 제시하며 세계적 디자인위크로 부상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디자인 축제 서울디자인위크 2015는 서울의 디자인 경쟁력을 세계에 알리며 온 도시를 디자인 축제의 향연으로 아름답게 물들이고 있다.

▲ 1. '디자이너스 파티’ 행사장 외부 전경_지난 4일(금) 저녁 DDP(동대문디자인플라자) 잔디사랑방에서 디자이너들과 일반인들의 네트워킹의 장 ‘디자이너스파티’가 개최됐다.
▲ 2. 디자이너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_서울디자인위크2015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이번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 외국인 관관객들이 대거 참여해 DDP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밝혔다.‘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슬로건에 맞춰 참석자들은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
▲ 3. 디자이너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_서울디자인위크2015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이번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 외국인 관관객들이 대거 참여해 DDP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밝혔다.‘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슬로건에 맞춰 참석자들은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
▲ 4. 디자이너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_서울디자인위크2015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이번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 외국인 관관객들이 대거 참여해 DDP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밝혔다.‘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슬로건에 맞춰 참석자들은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
▲ 5. 디자이너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_서울디자인위크2015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이번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 외국인 관관객들이 대거 참여해 DDP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밝혔다.‘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슬로건에 맞춰 참석자들은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
▲ 6. 디자이너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_서울디자인위크2015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이번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 외국인 관관객들이 대거 참여해 DDP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밝혔다.‘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슬로건에 맞춰 참석자들은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
▲ 7. 디자이너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_서울디자인위크2015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이번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 외국인 관관객들이 대거 참여해 DDP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밝혔다.‘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슬로건에 맞춰 참석자들은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
▲ 8. 디자이너스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_서울디자인위크2015의 클라이막스를 장식한 이번 파티에는 황재근, 이청청 등 유명 디자이너들과 다양한 개성의 패피디피(패션피플디자인피플)시민들, 외국인 관관객들이 대거 참여해 DDP의 금요일 밤을 뜨겁게 밝혔다.‘Seoul’s Design Wizard(서울의 디자인 마법사)‘라는 서울디자인위크2015의 슬로건에 맞춰 참석자들은 개성 있는 가면을 쓰고 파티를 즐겼다.
▲ 9. 디자이너스파티에 함께한 황재근 디자이너_서울디자인위크2015 ‘디자이너스파티’는 최근 복면가왕의 디자이너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황재근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 10. 디자이너스파티에 함께한 황재근 디자이너_서울디자인위크2015 ‘디자이너스파티’는 최근 복면가왕의 디자이너로 인기를 끌고 있는 황재근 디자이너와의 콜래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
▲ 11. ‘패피디피 어워드’ 수상자(좌)와 황재근 디자이너(우)_ 서울디자인재단은 남다른 패션∙디자인감각과 개성 있는 끼를 뽐낸 파티 참석자를 선정해 수상하는 ‘패피디피 어워드’를 진행했다. 수상자에게는 황재근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특수 제작 가면 트로피가 증정됐다.
▲ 12. DJ 조프리(Jofree)와 DJ 파머(Farmer)_ DDP 최초의 클럽 파티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DJ 미노, 조프리, 스케줄원, 글렌체크, 박성광이 함께했다. 현란한 손동작으로 디제잉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DJ 조프리와 DJ 파머(박성광)의 모습.
▲ 13. DJ 조프리(Jofree)와 DJ 파머(Farmer)_ DDP 최초의 클럽 파티로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국내 최정상급 DJ 미노, 조프리, 스케줄원, 글렌체크, 박성광이 함께했다. 현란한 손동작으로 디제잉 퍼포먼스를 펼치고 있는 DJ 조프리와 DJ 파머(박성광)의 모습.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