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 프랜차이즈 창업 정보 공유 앱 ‘나도사장님’(http://www.imceo.kr/ ) 티저가 공개되어 화제다.

‘여전하네? 역전하자!’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만들어진 1분짜리 ‘나도사장님’ 티저 영상에는 가수 김종민, 배우 오광록과 김나운이 차례로 등장해 긴장감 넘치는 장면을 연출한다. ‘나도사장님’ 티저 영상은 무언가를 고민하고 이를 해결할 방법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셋의 모습을 담아 영화 예고편처럼 구성했다.

 

오광록은 심각한 표정으로 “정말 이대로 물러나야 한단 말인가”라고 말하고, 김종민은 몰래 숨어서 “무언가 있어”라고 읊조리며 빵집 안을 유심히 지켜본다. 김나운은 카메라를 향해 “네가 어떻게 나한테 이럴 수 있어”라고 소리친다. 이와 함께 ‘1/5의 생존경쟁’ ‘전쟁터를 벗어나니 그곳은 지옥이었다’와 같은 자막을 삽입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해당 티저는 나도사장님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imce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도 가능하다. 나도사장님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물에 각각 좋아요와 공유하기 등을 누르고 댓글로 응모하면 선착순 1000명에게 이디야 아메리카노를 증정한다.

 

한편 ‘나도사장님’은 국내 프랜차이즈 및 대리점 정보와 점포 매물 정보를 제공하는 앱이다. 실제 비용을 포함해 각종 상권별 점포 매물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거나 매물 등록 및 직거래도 가능하다. 브랜드 정보 및 아이템 소개, 전문가 창업 상담 등을 받을 수 있는 창업가이드 서비스도 제공될 뿐만 아니라 인테리어 등을 비롯한 협력업체와 관련된 정보까지 포함해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된 원스톱토탈솔루션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