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겨울이 찾아왔다. 스키장 오픈과 동시에 설원의 풍경을 카메라와 캠코더에 담으려는 스포츠 매니아들이 늘면서 저렴한 액션캠이 화제다.

국내 스포츠 카메라, 캠코더를 취급하는 KOOKJAE A/C(국제에이브이)는 스키와 격투기 등 스포츠에서 활용할 수 있는 고성능 저렴한 액셤캠 'SJCAM SPORTS(SJ캠스포츠)'을 판매해 인기몰이에 나서고 있다.

Sjcam 공식 수입원 (주) 국제에이브이 김강원 대표는 "스포츠 매니아들 사이에선 'SJ캠스포츠'의 인기는 대단하다. 특히 지난 여름엔 익스트림 스포츠나 레저활동에 이용하는 고객들이 많아져 작년 대비 35% 판매가 상승하였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SJ캠스포츠는 외양도 고프로와 매우 흡사할 뿐만 아니라, 1080p 풀 HD 영상촬영에 1200만 화소의 촬영까지 가능한 성능을 갖췄다. 단돈 10만 원 안팎이라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 가능한 고성능 저렴한 액션캠이다"고 힘주어 말했다.

'SJ캠스포츠'는 고각도 익스트림 장면과 생생한 스포츠 촬영에 안성맞춤인 HD DV 1.5가 탑재 되었다. 크게 'SJ5000PULS'와 'SJ4000WIFI' 두 가지 종류로 나뉘며, 방수기능까지 완벽해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은 이유다.

이뿐만 아니라 와이파이를 탑재되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편집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SJ캠스포츠는 58g의 가벼운 무게로 몸 어디에다 소지할 수 있어, 다양한 스포츠 장면과 멋진 풍경을 찍을 수 있다고 한다.

김 대표는 "최근 들어 국내 격투기에 종사자분들께서 문의가 많아지고 있고, 선수들의 훈련과 시합 준비 등 다양한 장면을 촬영 할 수 있기 때문인 것 같다. 체육관 지도자분과 종합-입식 격투기 선수들에게 적극 추천하는 제품이다"고 말했다.
 
한편 19일 화요일, 서울시 용산구에 위치한 국제에이브이 사업소에서 국내 최초 2단체 챔피언 '팰콘' 조성빈(25, 익스트림 컴뱃/ 국제에이브이)이 국제에이브이)이 국제에이브이와 후원 계약식을 체결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