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 선거운동 돌입- 노철래 김태흠 이명수 국회의원 등 축하

이정만 새누리당 광명갑 예비후보가 17일 2000여명의 지역주민이 참석한 가운데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이날 개소식에는 새누리당 노철래 국회의원과 김태흠 국회의원, 이명수 국회의원, 오장섭 충청향우 중앙회 총재, 박영수 전 서울고검장, 김주복 근혜동산 중앙회장, 가수 김국환, 권태진 경기도의원, 김장숙 전 도의원, 이병주 광명시의회 부의장을 비롯한 김정호·오윤배·이윤정 시의원, 정성운·주대준 광명갑·을 예비후보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일정상 참석하지 못한 원유철 새누리당 원내대표와 김정훈 정책위의장, 이인제 최고위원이 축하인사를 동영상을 보내 축하했습니다.

이정만 예비후보는 “광명이 지난 30년간 야당을 전폭적으로 지지해서 얻은 것이 무엇이냐 물으며 타 지역에 비해 열악한 광명의 현실을 보면 화가 난다”면서 “광명지역을 획기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서는 자질과 경륜을 갖춘 일꾼이 필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이정만 예비후보는 “지금 광명에 필요한 사람은 오래만 알고 지냈던 인물이 아니라, 광명의 부족한 점을 채워줄 힘 있는 집권여당의 새로운 인물”이라며 “박근혜 정부의 성공을 위해 몸 바치고 지역발전에 혼신의 힘을 쏟겠다며”고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노철래 의원은 축사에서 “이 예비후보는 상상력이 뛰어난 인물이다. 미래에 대한 혜안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도전하고 쟁취하는 인물”이라며 “광명시의 운명을 바꾸기 위해서는 광명시를 혁신적으로 변화시킬 수 있는 이 후보 같은 인물이 꼭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충남 보령·서천의 김태흠 의원은 “이정만 예비후보는 국가관이 투철하고 정의로운, 모든 것을 갖춘 후보”라며 “국회에 필요한 사람은 사회적인 갈등을 풀어내고 의사결정을 해야 하는 만큼 비판을 감수해야 한다. 그런면에서 이정만 예비후보는 흔치 않은 후보이며 국회의원으로서 모든 자질을 갖췄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