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사진 자료 = ‘㈜자연의벗’ 제공 >

자연주의 순수 천연화장품 브랜드 ‘㈜자연의벗’이 가을을 맞아 '다자연 블루밍 라인' 7종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7일 ㈜자연의벗 관계자는 클렌징폼, 토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에버라스팅 비비크림 등 7종으로 구성된 주름개선 기능성 ‘다자연 블루밍 라인’을 오는 28일까지 30% 할인된 가격된 가격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자연의벗의 다자연 블루밍 라인은 화장품을 제조하는데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수레국화 꽃수'를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수레국화 꽃수 성분은 피부에 수분과 영양을 밸런스 있게 공급해 피부를 보다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다자연 블루밍 에버라스팅 비비크림’에는 피부를 활력있게 가꿔주는 ‘에버라스팅 꽃수’를 사용했다.

 

또한 다자연 블루밍 라인 7종 가운데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크림’ 및 ‘다자연 블루밍 리프팅 아이크림’ 2종은 ‘2016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 어워드’에서 이미용 부문 ‘혁신브랜드’ 제품으로 최종 선정돼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자연의벗 측은 “다자연 블루밍 라인 7종은 감초, 하수오, 상황 추출물 등 10가지 천연 혼합원료를 사용해 높은 제품 안정성을 자랑한다”며 “㈜자연의벗 제품들과 함께 보다 건강한 가을 피부를 가꾸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자연의벗은 28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9,800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무료배송 쿠폰을 발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